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 출시 시간:2024-03-28 18:40:04
  • 핵심어:

  • 페이지 뷰:310
  • 빠른 설명:

    폴 리.,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기사 내용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폴 리.네가 등차교를 사용할 때, 너는 모터가 매우 뜨겁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니, 너는 그것을 걱정해야 한다.그리고 당신이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생각하려면,폴 리.완제품 등차교, 모든 등차교는 그것을 구동하기 위해 전기 모터가 필요하기 때문에, 전기 기계도 등차교의 표준 장치이다.일반적으로 승강 장치는 상승할 때만 전동기를 사용한다.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비 륜 걸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유제품을 잘못 선택한 브랜드, 품질과 점도 등급이 요구에 부합하지 않거나 서로 다른 브랜드의 유압유를 혼용하여 유압유 점도 지수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만약 유액의 점도가 너무 높으면 출력 손실이 증가하고 유온이 상승한다;점도가 너무 낮으면 누출량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높아진다.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유압은 중동력으로서 하중이 크고 무게가 평온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층 건물 간의 화물 수직 운송에 널리 응용된다.고정식 등차교는 오일 실린더와 체인 전동을 사용하며, 운동 부품이 적고,폴 리.유압 승강 등차교, 수리 작업량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작다.고정식 등차교는 구조가 치밀하고 베어링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적으며 사용 수명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훨씬 길고 고정식 등차교는 유압 전동을 사용하여 부하가 비교적 크다.고정식 등차교의 전동 높이는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훨씬 높으며, 그 전동 높이는 수십 미터에 달하며,폴 리.내장형 등차교, 안정성도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우수하다.고정식 승차교는 자중과 화물 중량을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일반 사다리보다 운행이 더 경제적이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품종 이 완비 되다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

차교의 압력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낮출 수 있다.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시장가 격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창고저장물류의 쾌속적인 발전에 따라 등차교의 운용도 갈수록 광범위해지고있다. 등차교 액압시스템의 정상적인 조작은 그 기술의 주요지표이고 합격된 액압유는 액압시스템의 믿음직한 운행의 보증이다.유압유 시스템에 대한 유지보수가 등차교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경우, 아래에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등차교 유압시스템을 정비하는 세 가지 주의사항을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이동 승차교는 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

폴 리.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위험 요소를 줄이고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했습니다.실린더 사용의 적용성을 높이고 등차교 작업 시 소음을 낮춘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인간적인 승강기가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폴리.기타 제품 정보
  • 복상.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복상.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 토델그코승강기 유압 플랫폼제품 차별화 방법

    토델그코승강기 유압 플랫폼제품 차별화 방법

  • 마사.레일식 승강기 주문 제작가속 운송의 영향

    마사.레일식 승강기 주문 제작가속 운송의 영향

  • 소 르 고 돌 양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플랫폼 고객 서비스의 기능

    소 르 고 돌 양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플랫폼 고객 서비스의 기능

  • 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범위

    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범위

  • 대추 강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가공 및 판매 출력의 난기류

    대추 강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가공 및 판매 출력의 난기류

  • 웨 인 버 러이동식 유압 승강대동기 부여의 중요성

    웨 인 버 러이동식 유압 승강대동기 부여의 중요성

  • 웨 인 버 러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하락 후 반등한 시장

    웨 인 버 러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하락 후 반등한 시장

  • 신속한:알림: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정보는 당사의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폴 리.옐로스톤 등차교산업 시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